이전

병원장 인사말

강원대학교병원장 이승준 상반신 사진
건강한 인생, 강원대학교병원의 바람입니다.
강원대학교병원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강원도 의료의 중추이자 국가의료체계의 허브로서 공공의료의 중심역할을 수행하겠습니다.
강원대학교 병원장 : 이승준

강원대학교 병원을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우리 강원대학교병원은 2000년 개원 이래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하여 이제 명실상부한 도내 거점 국립대병원으로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이는 도민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임을 우리 임직원 모두 명심하고 있습니다. 이에 보답하고자 다음과 같은 약속을 드리겠습니다.

첫째, 새로운 도약을 위해 질적 성장에 주력하겠습니다.

그동안의 커진 규모에 내실을 다져 도민들이 더욱 믿고 찾는 병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 임직원 모두가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의료서비스 질을 최대한 향상시키도록 하겠습니다.

둘째, 공공의료 기관으로서의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새 정부 들어 공공의료에 대한 많은 정책들이 수행되고 있습니다. 국립대병원으로서 그리고 이런 정책이 실현되는 현장으로서 우리 병원이 공헌하겠습니다. 또한 메르스, 신종플루 같은 신종 전염병에 의한 국가적 재난 상황을 앞장서서 막아내는 전통을 이어가겠습니다.

셋째, 신기술에 투자하고 연구하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의료 현장의 빠른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해서 최신 의료기술을 구현하고, 이를 위해 연구하는 교수들을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넷째, 직원과 외부고객이 모두 행복한 병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의 노사 상생의 전통을 이어가고 직원들의 복리후생에도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우리 병원을 찾는 고객들에게도 행복한 웃음을 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괄목할만한 성장에도 불구하고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은 것도 사실입니다. 한 순간 한 순간 노력하고 연마해서 도민들이 늘 믿고 찾는 병원이 되도록 배전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도민들께서도 한 단계 성숙하는 강원대학교병원이 되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격려해주시고 찾아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16 KNUH. All rights reserved.